검색결과입니다. :: 검색건수 : 110건
-
[주간 클라우드 동향/6월①] 유료화된 ‘구글포토’, NAS 수요로 이어질까
◆청년다방, 세일즈포스 도입해 디지털 혁신=세일즈포스코리아는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한경기획의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선정됐다. 한경기획은 세일즈 클라우드, 서비스...
2021-06-07
-
한경기획, 세일즈포스와 디지털 혁신 맞손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청년다방은...
2021-06-04
-
한경기획, 외식문화 플랫폼 기업 도약 위해 세일즈포스와 디지털 혁신 맞손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한다.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청년다방은 1분당...
2021-06-03
-
한경기획, 세일즈포스 도입해 외식사업 혁신 나선다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작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청년다방은 1분당 3.8개의...
2021-06-03
-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한경기획', 세일즈포스와 디지털 혁신 추진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2021-06-03
-
한경기획,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세일즈포스 선정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작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청년다방은...
2021-06-03
-
외식 프랜차이즈 한경기획,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 세일즈포스 선정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기획은 이번 세일즈포스 도입을 통해 본부와 가맹점간 소통과 협업이 가능한...
2021-06-03
-
청년다방, 세일즈포스 도입해 디지털 혁신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2021-06-03
-
한경기획, 외식문화 플랫폼 도약 위해 세일즈포스와 디지털 혁신 맞손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한경기획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리미엄 떡볶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청년다방은...
2021-06-03
-
세일즈포스, 한경기획 디지털 소통채널 구축
한경기획은 청년다방, 은화수식당, 심야식당치치 등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2020년 12월 기준 국내에서 450개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경기획은 이번 세일즈포스 도입을 통해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종의 디지털 혁신을...
2021-06-03